<사진제공=귀뚜라미>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귀뚜라미는 가수 홍진영을 광고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1일부터 방영되며, ‘인공지능’, ‘귀뚜라미보일러 세트’ 편으로 구성됐다. 귀뚜라미는 두 편의 CF를 통해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기술을 강조한 보일러시장에 ‘인공지능 컨트롤 기술’과 ‘보일러 세트 상품’이라는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인공지능’편에서는 귀뚜라미와 KT가 협업해 완성한 음성인식 인공지능 컨트롤 기술을 소개한다. 말 한마디로 보일러 전원, 온도조절, 모드설정 등 원하는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짐을 싸던 홍진영이 ‘KT 기가지니’를 이용해 ‘자기야, 보일러 여행모드’라고 말한다. 보일러는 음성을 인식해 가스누출탐지, 지진감지, 동파방지 기능 등으로 집안을 보호한다. 

‘귀뚜라미보일러 세트’편에서는 보일러를 구매할 때는 지진감지기와 가스누출탐지기, 분배기, 각방제어기 세트 구매를 강조한다.

세트상품은 보일러를 단품으로 설치할 때보다 성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연료비를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각 구성품 개별 구매보다 가격이 낮고, 원스톱 사후관리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단순한 집안 설비가 아닌, 첨단 가전제품으로 인식을 바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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