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야놀자가 ‘더퀴즈라이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서비스 기업 엔비티(NBT)가 운영하는 더퀴즈라이브는 동시 접속자 평균 3만7000여명, 가입자 수 98만8775명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퀴즈쇼다. 오늘 밤 9시 30분부터 더퀴즈라이브 앱에서 야놀자 브랜드데이 생방송 이벤트가 시작된다.

야놀자 브랜드데이 생방송 퀴즈쇼에는 총 600만원의 우승상금이 걸려 있다. 일반 상식과 야놀자 관련 문제들이 고루 출제된다. 우승 상금과 별개로, 퀴즈 풀이에 끝까지 참여한 이들에게는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스페셜 퀴즈 정답자 중 총 100명을 추첨,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 ‘오프루트 페스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스페셜 퀴즈는 야놀자 관련 문제로 출제되며, 전 단계 탈락자들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프루트 페스트는 내달 6일 난지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 예정이며, 티켓 가격은 8만8000원이다.

더퀴즈라이브 브랜드데이를 앞두고, 야놀자 앱에서는 ‘퀴즈 족보 공개’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탐구, 놀자, 사회 총 3개 영역에 걸쳐 예상문제와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