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여기어때 “5번 예약하면, 숙박시설 평생 10% 추가 할인”
상태바
[스타트업] 여기어때 “5번 예약하면, 숙박시설 평생 10% 추가 할인”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9.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기어때가 충성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주는 ‘엘리트’ 멤버십을 도입했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 사용자 중 숙소나 액티비티를 다섯 번 예약하면 ‘엘리트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5번 이상 예약한 사용자를 '초대 엘리트 회원'으로 지정했다.

엘리트 회원이 되면 전국 호텔 및 리조트,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한옥, 캠핑·글램핑 등 '엘리트 로고'가 박힌 엄선된 숙소 1000여 곳을 1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트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시 '엘리트'에게만 노출되는 할인 숙소 리스트가 공개된다. 이 숙소는 쿠폰, 포인트 등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대상 숙소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엘리트 회원만을 위한 전용 할인쿠폰도 있다. 여기어때는 매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북'을 발행한다. 이번 달은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만3000원 쿠폰세트로 구성했다. 엘리트는 여기에 2만5000원 쿠폰세트를 추가로 받는다.

더불어 엘리트만 참여 가능한 제휴사 쿠폰 증정, 굿즈, 시크릿 쿠폰 선물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엘리트 멤버십 도입으로 제휴점주는 엄선된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선별적으로 제공해 단골을 확보하고, 공실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엘리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0월 16일까지 ‘엘리트 초대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리트 회원은 카카오톡으로 초대 코드를 보내는 방식으로, 지인 3명을 ‘엘리트’로 지정, 임명 가능한 권한이 부여된다. 지인이 여기어때 앱에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엘리트로 업그레이드되며 2만5000원 쿠폰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