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연>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장편소설, 에세이, 소설 등이 포함된 10월 도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영화 어느 가족을 소설화한 ‘좀도둑 가족’을 내달 15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좀도둑 가족은 혈연으로 연결되지 않은 구성원들이 한 집에 모여 할머니의 연금과 좀도둑질로 생활하며 소소한 행복을 찾는 내용의 장편소설이다.

바닷가 마을을 여행하며 삶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당신을 사랑할 수 있어 참 좋았다’를 10월 15일까지 응모한 회원 10명에게 선물한다. 당신을 사랑할 수 있어 참 좋았다는 전국 곳곳의 해안, 섬과 만 33곳을 찾아다니며 풍경과 사람 이야기를 담은 산문집이다.

가연은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쓰디쓴 오늘에, 휘핑크림’을 다음 달 16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10명에게 제공한다. 쓰디쓴 오늘에, 휘핑크림은 사랑과 이별 등에 관한 작가의 경험담을 토대로 남들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풀어낸 에세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명에게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주목받은 스미노 요루 작가의 ‘밤의 괴물’을 증정한다. 밤의 괴물은 집단 따돌림을 당하던 한 소녀가 같은 학급 소년이 밤마다 괴물로 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소설이다.

작가가 직접 유럽 36개 도시를 순회하며 겪은 이야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 ‘내성적인 여행자’를 다음 달 18일까지 신청한 회원 10명에게 선물한다. 총 6장으로 구성된 내성적인 여행자는 여행을 통해 작가가 진정한 자신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깨달은 내용과 함께 여행지에서 직접 촬영한 66컷의 사진을 담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오는 가을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10월 도서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도서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