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엔씨소프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 (Role Playing Game) ‘파이널 블레이드’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파이널 블레이드는 18일 새로운 영웅 6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허씨 부부(사수 고정초월 영웅)’, ‘천년사 백소정(사수 고정초월 영웅)’, ‘무장 허몽교(무사 고정초월 영웅)’, ‘백소정(사수 강림 영웅)’, ‘허선(도사 강림 영웅)’, ‘허몽교(무사 강림 영웅)’다. 

허씨 부부는 ‘칼바람’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에 데미지를 입혀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천년사 백소정은 ‘천년사 소환’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에 데미지를 가하고 높은 확률로 기절시킨다. 무장 허몽교는 무극 스킬을 사용해 생명력, 공격력 등을 높일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콘텐츠인 ‘뇌봉탑’도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이용자는 탑의 각 층을 공략할 때마다 ‘청옥’, ‘금화’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고층인 60층까지 정복한 이용자는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에서 획득한 점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뇌봉탑에서 획득한 ‘백사조각’ 아이템을  ‘각성 장비 상자’,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뇌봉탑 콘텐츠는 다음달 15일까지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다음달 1일까지 ‘추석맞이 박타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마신의 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 송편 아이템 상자도 받을 수 있다. 화면 속 박을 터치할 때마다 ‘금화’도 획득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