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베페베이비페어에서 진행된 브랜드 모델 소이현의 팬사인회 모습과 자체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오브맘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오브맘코리아의 ‘오브맘 액상분유’는 9월 한달 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브맘 액상분유’는 오브맘컴퍼니와 이탈리아 유제품 회사인 그라나롤로가 엄격한 기준 아래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액상 분유로, 이탈리아 청정 초원에서 방목해 키운 젖소의 고급 원유만을 사용하고 있다.

테트라팩 포장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일정한 조유 농도로 수유할 수 있어 초보 부모도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다는 장점과, 1회분으로 제작돼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8월에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브랜드 모델 '소이현 팬사인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약 1,500명의 시음 참가자를 대상으로 자체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참가자의 90% 이상이 고소하고 깔끔하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다. 

오브맘 액상분유는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전 지점, 메가마트, 킴스클럽, 유아동 매장, 약국 등에 입점돼 있으며 오브맘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구매 등급에 따라 25~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누적금액에 따라 힙시트와 휴대용 유모차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브맘 멤버십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