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18일 자사 제품과 ‘미니언즈’ 캐릭터를 결합한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장신 케빈’, ‘시크한 스튜어트’, ‘귀염둥이 밥’ 총 3종의 전용 피규어가 적용됐다. 사용자가 피규어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에어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해 자사 공기청정기끼리 오염 상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다. 풀 컬러 LED 창을 채용해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보여준다.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센서 등 4개의 센서가 공기상태를 모니터링 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온도, 습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한다. 사물인터넷(IoT) 기능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 조작 가능하다. 실내외 공기상태 및 일기예보 확인, 콜센터 상담연결도 지원된다.

극세사 프리필터, 미드 필터, 탈취 필터, 헤파 필터를 통해 반려견 털, 초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은 물론 바이러스까지 제거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의 일시불 가격은 61만9000원이다. 36개월 멤버십 서비스를 추가할 경우 9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미니언즈 공기청정기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성능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까지 고려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