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홈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는 다양한 조리용품을 비롯해, 음식 보관 용기 그리고 해외 브랜드 식기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22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테팔 쿡앤클린 프라이팬, 궁중팬 세트 3만9900원을 비롯해 테팔 시큐어네오 압력솥은 50% 할인가인 4만9400원에 판매한다. 해피콜에서는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기획 골드 IH 프라이팬과 궁중팬 28CM은 각각 1만9900원, 티타늄 냄비세트는 5만5900원에 판매한다.

음식 보관 용기로는 락앤락 20여 종 30% 할인, 글라스락 10여 종 30% 할인, 코멕스 10여 종 40% 할인해 선보인다. 이 밖에도 포트메리온과 코스타노바 등 해외 브랜드 식기를 행사 상품에 한해 균일가로 판매한다.

박혜영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이번 추석에는 명절 음식 준비뿐 아니라 가족과 친지 등 손님 맞이용 주방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유명 브랜드 조리용품을 비롯해 해외 식기류 브랜드까지 확대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