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원그룹>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동원그룹은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5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대상이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4일 오후 2시까지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8일 인·적성검사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들은 12월 말부터 약 3주간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는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회사에 대해 설명한다. 참가자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으로 이뤄진다.

채용설명회에 앞서 진행되는 채용상담회는 인사 담당자와 현장 모의면접 형태로 진행된다.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미국, 베트남, 세네갈 등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