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 <사진제공=가이아 코퍼레이션>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은 추석 명절 보다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가성비 높은 카시트 2종인 마이폴드와 쥬부스터를 30~50%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대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국서 제작된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는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한 바 있는 제품으로, 백팩에도 무리없이 쏙 들어가는 물병 한 개 정도의 무게(750g)와 작은 크기로 승용차 뒷좌석에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외에서 모두 안전인증을 받은 정식 카시트 제품인 마이폴드는 아이를 들어올리지 않고, 안전벨트를 내려서 아이 몸에 맞도록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며, 설치 또한 간편해 아이 체격에 맞게 조절한 마이폴드를 차량 좌석에 편평하게 펼쳐놓고 그 위에 앉은 뒤, 안전벨트를 양쪽 날개고리에 차례로 끼워 채우고 어깨클립으로 고정해주면 된다.

양쪽 날개고리를 늘리고 줄임으로써 아이 체격에 맞게 시트의 넓이를 대중소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체중 15kg 이상, 키 1m 이상이면 사용가능하다.(연령 기준으로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 이번 카시트 대전에서는 정가에서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이프티퍼스트의 ‘쥬브스터’ <사진제공=가이아 코퍼레이션>

'아기가 타고 있어요' 캠페인의 시초로 알려진 ​세계적인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 퍼스트(Safety 1st)에서 선보인 '쥬부스터(Zeu Booster)'는 실용적이고 가벼운 제품이다. 

무게가 3.3kg에 불과해 장착이나 이동시 간편하며 아이가 성장하면 등받이 부분을 분리해 아래 좌석부분만 부스터로 활용할 수 있다. 22kg이상 36kg 미만 아이는 부스터만 사용해도 된다. 6단계 헤드레스트(headrest) 조절 기능이 있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절가능하다. 쥬부스터는 4~12세(15~36kg)용으로 블랙, 스포츠 그레이, 핑크, 블루, 스포츠 레드, 레드 6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있다. 이번 카시트 대전에서는 정가에서 32%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카시트 대전은 9월 말까지 ​각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에서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