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노삼성>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삼성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 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될 예정이다.

마이 르노삼성에 로그인을 하면 보증 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부터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아울러 앱으로 소모품 교환 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1 카카오 상담톡 등에 바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고, 1대 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추가 운행자 등록'으로 본인 차량은 물론, 가족 차량의 차량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 및 관리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방실 마케팅담당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 르노삼성 모바일 앱은 더욱 편리하고 쉽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로, 아시아지역에서는 첫번째로 한국에 론칭하게 됐다"며 "르노삼성은 고객이 편리하게 차량 구매에서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전략에 집중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10월 14일까지 마이 르노삼성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르모 마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으로 갤럭시 노트9, 정비할인쿠폰,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