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쿱자연드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이 추석 명절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대표 명절음식은 최대 20%, 속까지 진짜 안심을 담은 추석선물세트는 10%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명절음식에 자주 사용하는 실속 품목을 선정했다.

자연드림 생생당면은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면발은 100% 국산 고구마전분으로 만들어 탱탱한 식감을 살렸다. 장기간 보관하는 일반 건당면에 비해 유통기한을 대폭 줄였으며, 이벤트를 통해 생생당면은 두 개를 사면 하나를 증정하는 ‘2+1행사’도 진행한다.

명절 요리에 부치고 튀기는 음식이 많은 만큼 우리밀 4종 ▲튀김가루 ▲부침가루 ▲강력밀가루 ▲박력밀가루를 선정했다. 수입밀을 섞지 않은 100% 우리밀 제품이며, 자연드림이 선보인 ‘한입동그랑땡’은 명절 내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자연드림 ▲대구포 ▲동태포 ▲동태전감은 철저한 방사능, 중금속 검사를 진행하며, 출하 전 검사는 물론, 정기/불시 검사를 통해 유해물질을 사전 점검해 명절음식의 안전성에도 신경을 썼다. 

압착유채유선물세트는 GMO 걱정없는 유채씨로 화학물질 없이 순수 압착한 것이 특징이며, 이외에 사과선물세트, 배선물세트는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을 통해 아이쿱검증 A마크를 받았다. 생장조정제와 고독성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잔류농약허용기준을 기존 저농약 검증 농산물보다 엄격하게 제한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소비자의 명절 준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속과 품격을 갖춘 속까지 진짜 재료로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이벤트 계획의도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