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 이미지 <사진제공=코카콜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코카콜라가 방탄소년단 얼굴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보틀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카콜라는 고유 컨투어 보틀을 활용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 이미지를 많은 예술가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대중문화 아이콘이 되고 있는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에 적용했다.

이번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250ml 유리병 전체를 방탄소년단 멤버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방탄소년단 멤버 7명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렸으며,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한편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은 앤디워홀,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1950년 소비재 최초로 미국 타임지 표지를 장식하는 등 단순 제품 패키지를 넘어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페트와 캔 제품으로 먼저 출시됐던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짜릿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코카콜라 고유 컨투어 보틀을 활용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적용된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