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갑을상사그룹>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갑을상사그룹은 자사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녹산병원이 지난 14일 진해경찰서를 방문해 이태규 진해경찰서장을 비롯한 경찰서 관계자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부산시 각 단체들, 육군 제6339부대, 녹산주민센터 등과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하며 지역 밀착형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는 갑을녹산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찰청에 협력병원으로 등록되어 진해경찰서뿐만 아니라 전국 경찰관서 직원 및 가족, 범죄피해자들에게 의료지원 등을 진행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태규 진해경찰서장은 “본 협약은 민·경 의료지원 상호협력체계 구축으로 병원의 우수한 의료지원을 통한 효과적인 치안활동 지원능력 확보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의미가 있다”며 “범죄피해자보호업무 지원으로 경찰과 병원의 이미지 제고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황민환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은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응급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병원은 경찰이 항상 최일선에서 국민의 자유와 권익의 보호를 위하여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는 것을 잘 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하여 병원에서 뭔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고맙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