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CJ헬로가 케이블TV에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헬로tv 고객들은 방송서비스뿐만 아니라, 요리체험과 건강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CJ헬로는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UHD RED+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1년 동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한 달에 두번 셰프의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잇츠온 밀키트(Meal Kit)’, 또는 프리미엄 유산균 건강음료 ‘윌’(월20회 기준)을 배송받는다. 이번 상품은 CJ헬로가 한국야쿠르트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방송과 인터넷 서비스이용료 외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UHD RED와 인터넷을 1년 약정으로 동시에 가입하고 월 4만6120원의 이용료만 내면 ‘잇츠온 밀키트’는 월 2회, 유산균 음료 ‘윌’은 월 20회(주5회)로 1년 간 배송 받는다. 제휴카드인 롯데카드를 이용(전월30만원 이상 사용시)할 경우 1만7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이진아 CJ헬로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준비했다"며 "방송 본연의 가치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 접목해 다양한 소비자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