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펼쳐진 35 바이 임페리얼의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행사에 참여한 시민 참가자가 페르노리카 임직원, 한국해양대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해안 폐기물 수거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청정한 바다 환경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됐다.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15일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부산 송정 해수욕장 백사장 위 펼쳐진 ‘2018 위 세이브 투게더 행사장’에는 총 400여 명 이상 참가객이 해양 정화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에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개그맨 유세윤,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직원, 한국 해양대학교 관계자와 학생들을 비롯해 부산 시민들이 ‘35 바이 임페리얼’이 선보인 흥으로 하나가 되는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이 지역 축제의 장으로 진화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해안·수중 정화 활동 실시에 앞서 펼쳐진 캠페인 메인 행사인 대규모 플래시몹은 흥겨운 35송 멜로디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35댄스 안무로 구성돼 많은 시민 동참이 이어졌다.

35댄스는 유세윤을 선두로 해 사모(35)하는 친구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사회 공헌을 흥겹게 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어 메인 프로그램인 해양 정화 활동도 펼쳐졌다. 전문 잠수부를 포함한 총 400여명 참여자는 송정 해수욕장 인근 수중 폐기물과 및 해안 부유 쓰레기를 수거하며 아름다운 우리 바다를 지키기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앞으로도 다함께, 더 쉽게, 더 흥겹게 참여할 수 있는 의미 깊은 사회 공헌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 에너지와 사회 공헌 활동 즐거움을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