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해운대 요트 패키지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낭만적인 프러포즈 패키지를 새롭게 내놓았다.

한화리조트는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와 불꽃 쇼까지,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프러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바다 위 요트 프러포즈 패키지는 유람과 이벤트, 한화리조트 해운대 객실과 조식, 사우나 이용 등이 포함됐으며, 평일 52만6000원, 금요일 65만4000원, 토요일 70만8000원이다. 요트를 전체 대관해 주며, 광안대교 일대를 60분 동안 유람하면서 진행된다.

영상편지 제작과 상영, 사진촬영(DSLR 및 폴라로이드), 꽃다발과 케이크, 와인, 내부 장식이 제공되며, 바비큐 파티 및 불꽃 쇼도 포함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즉석복권도 준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에 숙박 후 80여 가지 메뉴가 준비된 조식뷔페도 즐길 수 있다. 당일 프러포즈 패키지는 평일 3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바다 위에서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해운대 최상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클라우드32에서도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다.

A타입은 포토 테이블, 티라이트(초) 등 라운지 프라이빗 스타일링과 스테이크 코스, 하우수와인 1병, 꽃다발, DSLR 사진촬영, 프러포즈 영상(빔 스크린) 제공 등이 포함되며, 비용은 30만원이다.

라운지 룸 단독대관이 포함된 B타입은 5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러포즈 패키지는 전문 플래너가 진행을 도와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