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는 희망브리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지난 15일 재난위기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BGH그룹>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BGF가 재난위기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에 나섰다.

BGF는 희망브리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지난 15일 재난위기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은 BGF그룹 임직원과 희망브리지 대학생 봉사단 30여명이 함께 했다.

이날 BGF 임직원과 희망브리지 대학생 봉사단은 오랜 시간 방치돼 곰팡이 등이 생긴 도배와 장판을 새로 시공하고 낡은 방충망과 형광등을 교체했다.

재난위기 가정은 주택 노후화로 폭우나 태풍 등 자연재해가 발생 했을 때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에 노출돼 있어, 신속한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했다.

대상 가구들은 거주자 대부분 몸이 불편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주택 노후화에도 불구하고 집수리 등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최민건 BGF 사회공헌담당자는 “BGF는 지역사회와 연계해 재난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며 “단순히 기부·후원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함께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