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폭행논란' 구하라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네티즌 "청담동 유아인"
<사진출처= 구하라 SNS>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구하라의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는 13일 새벽 서울 논현동의 빌라에서 헤어지자는 동갑내기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논란이 거세지자 구하라는 A씨가 먼저 발길질을 했다며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A씨가 과거 구하라와 같이 뷰티 프로그램 방송에 동반 출연한 적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구하라가 올해 출연한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 출연한 헤어디자이너가 A씨일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방송 당시에도 A씨는 훈훈한 외모로 '청담동 유아인'이라 불린 바 있다.

네티즌들은 "청담동 유아인 헤어 디자이너 누구?", "남친 신상 털렸던데 청담동 유아인이라고 인스타에도 비공개 되어있음", "남자친구 청담동 유아인....검색해봤는데 인스타 비공개했네..방송에도 여러번 나왓던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각에서는 확실하지 않은 추측이 사실인 것 마냥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어 제3의 피해가 우려된다고 지적하고 있다.

한편 14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와 A씨 모두 병원 진료나 스케줄 등을 이유로 경찰조사에 출석하지 않고 있다.

박병윤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