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바몬>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알바몬은 2학기 개강이벤트 ‘모니랑 소확행, 잘 먹고 잘 놀자’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개강이벤트는 ‘돌아온 도시락’, ‘알바몬 새내기’로 구성됐다. 알바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학과 단위로 진행된 돌아온 도시락 이벤트가 학교 단위로 진행되는 등 더 많은 대학생들이 경품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돌아온 도시락은 매주 도시락 신청자 수가 많은 톱3 학교에 도시락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시락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학교명 등을 입력하면 참여 완료된다. 매주 금요일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신청자 수가 많은 톱3 학교가 발표되며 선정된 학교에는 도시락 500개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돌아온 도시락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는 실시간 참가자가 많은 TOP3 학교 확인은 물론, 이벤트 참여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도시락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0월 중간고사 기간에 일괄 배송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알바몬 새내기는 원하는 선물과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샤오미 전동킥보드 미지아2, 애플 에어팟, 패미콤 게임팩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