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 '키즈 365DAYS 칫솔'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어린이 치아에 맞춰진 칫솔을 새롭게 내놓았다.

메디안은 6세 이상 아이들 잇몸건강을 위해 매달 칫솔을 교체해 사용하는 ‘키즈 365 DAYS 칫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성인과 달리 아이들은 손동작이 어른에 비해 미숙하기 때문에 칫솔질을 꼼꼼하게 하기 어렵다. 치아로 칫솔모를 깨물어 칫솔을 망가트리기도 하기에 칫솔 사용 시작 후 1달 이내에는 새 칫솔로 교체해 줘야 아이들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

이에 메디안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세부터 9세까지 혼합 치열기 아이들을 위한 키즈 365 DAYS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들 치아가 작은 점을 고려해 칫솔모 홀크기를 작게 설계해 잇몸을 보호하면서 치아 틈새 치석 제거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칫솔모에 특수 스테인레스 앵커를 적용함으로써 성인용 칫솔대비 15%이상 칫솔모를 단단하게 고정시켰다.

칫솔대 역시 어린이 손에 맞게 설계해 안정적으로 쥐고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새 칫솔을 매달 골라 쓸 수 있도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키즈 365 DAYS 칫솔은 산업통상자원부가 고시한 어린이 공통 안전기준 적합제품으로 판정받았으며 칫솔대와 칫솔모 모두 원료 인증을 받았다. 형광물질 및 중금속, 프탈레이트 등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해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즈 365 DAYS 칫솔 가격은 12개입에 1만89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