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는 이용금액 2%를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하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KB국민카드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이용금액 2%를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하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 금액 2%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된다. 또 △커피전문점 △제과점·아이스크림점 △CU편의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생활밀착 업종에서는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적립 혜택은 전월 결제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머니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와 체크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라며 "간편결제 사업자와 협력해 특화 상품을 계속 선뵐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