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B '카브36'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국A2B는 미니벨로 타입 전기자전거 ‘카브36(Kärv36)’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브36은 20인치 휠을 장착했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머드가드(흙받이), 일체형 라이트를 장착했다. 헤드튜브의 새로운 툴을 통해 다양한 프론트 가방을 장착할 수 있다.

갈매기 형태의 라이저바를 장착하고, 모든 케이블 라인을 프레임 내부로 매립했다. 펑크를 방지하는 CST 광폭 타이어와 ‘줌(Zoom)’사의 프론트 서스펜션을 탑재했다. ‘텍트로(Tektro)’ 디스크브레이크의 전원 차단 기능도 적용됐다.

350W의 모터 출력을 통해 최대 속력은 32km/h에 달한다. 듀얼모드 기능을 통해 페달보조방식(PAS)과 스로틀(자동주행) 두 가지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배터리의 용량은 374Wh, 10.4암페어로 최대 74.8km까지 주행 가능하다.

카브36은 KC 안전인증을 비롯한 행정안전부의 추가시험에 통과해 자전도 도로에 진입할 수 있다. 다만 자전거도로 진입을 위해 속도와 주행방식이 제한된 전기자전거 버전을 선택해야한다. 전기자전거 버전은 PAS만을 지원하며 시속 25km를 넘어가면 시 전기 작동이 중지된다.

A2B는 업그레이드 카브36 출시와 함께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소비자는 카본 36을 12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7만원 상당의 독일 릭센카울 어댑터와 우니룩스 미니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제공받는다.

한편, 카브36을 새롭게 출시하는 브랜드 '커넥티드(CONNECTED)'는 ‘We are all CONNECTED’라는 슬로건아래, 라이딩을 통해 삶의 질의 향상을 추구하는 한국A2B의 새로운 리뉴얼 브랜드이다. 커넥티드는 이동수단으로서 전기자전거가 완벽히 기능하도록, 심플한 어반형 디자인, 커뮤팅을 위한 퀄리티 높은 부품의 사용, 자연과 친화적인 도시 문화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