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인테리어 1번가' 집닥이 오는 14일  YTN 사이언스의 창업 전문 프로그램 ‘기술창업 런웨이’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인테리어 고민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박성민 집닥 대표의 창업 스토리와 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서비스의 발상에서 시도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조명한다. 또 현재 부서별 업무 역할과 서비스의 운용 프로세스, 집닥의 미래성장동력, '부모님 통장' 등 집닥 내 직원 복지와 기업 문화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박성민 집닥 대표가 출연하는 기술창업 런웨이는 2014년 첫 방영을 시작해 현재 YTN 사이언스의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IT, 콘텐츠, 요식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을 소개하며 여러 CEO들의 생생한 창업 스토리를 전달해왔다. 

한편, 집닥은 현재 전국 450여 곳의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최근 월견적 6000건을 돌파했다. 인테리어 중개서비스로 시작해 현재 업계 선두로 자리잡은 집닥은 '집닥건축'을 통해 건축 부문으로도 신사업영역을 확장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