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30여 년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을 리뉴얼해 재출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큐어 크림은 1990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상비크림으로써, 29년간 400만개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 대표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최고급으로 평받는 제주산 알로에를 원료로 하며,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밤 제형 진정, 보습 크림이다.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2배 이상 함유됐다.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은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항염, 항균에도 효과를 보이는 큐어 크림 핵심성분이다.

김정문알로에 특허공법을 사용해 피부 세포내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피부개선 효과를 높여줄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와 티트리오일, 아르간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17종을 포함해 보습, 진정, 피부보호 효과 강화에도 뛰어나다.

큐어 크림 2X는 기존 큐어 크림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페퍼민트 오일 강한 향과 무거운 제형 대신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과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바꾸는 등,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됐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실험을 통해 100시간 수분홀딩 효과,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 7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크림이 오랫동안 다양한 연령층에 큰 디자인 변화 없이 꾸준히 판매되어온 이유는 좋은 원료와 소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덕분”이라며 “2배 강화된 핵심 성분과 좀 더 친숙한 향과 제형 큐어크림 2X로 피부 고민을 치유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사랑 받도록 신뢰감을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는 14일 오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