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박서준 단독 새로운 참이슬 포스터 공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남자 모델로 활동 중인 박서준의 참이슬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참이슬 리뉴얼 후 ‘더 부드럽고 깔끔해진 참이슬’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박서준 포스터를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부드러운 이미지가 새로워진 참이슬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김비서가 왜이럴까, 윤식당 등에서 부드러운 남성미를 보여주며 여성 소비층 지지를 받고 있다.

대부분 소주 모델이 여자모델인 가운데 남성 모델로서 2030 여성 소비자들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광고 포스터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100% 청정 거제도산 대나무숯으로 걸러 이슬같은 깨끗한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참~! 부드러운 이슬’ 메시지를 강조했다.

이번 포스터는 전국 요식업소 등에 배포돼 소비자 접점 커뮤니케이션에 활용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 박서준 씨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참이슬 특징과 잘 어울려 젊은 여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에 리뉴얼한 참이슬은 100% 청정 거제도산 대나무숯으로 4번 걸러 본연의 깔끔한 맛은 물론 더 부드러워진 목넘김이 특징이다.

역대 참이슬 리뉴얼 성과 중 최단기간인 99일 만에 5억병 판매를 돌파했으며, 2분기 참이슬 전체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약 7.5% 증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