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CJ푸드빌의 주스솔루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제철 배'와 '도라지'를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주스솔루션 부스트 주스는 100% 생채소와 과일 착즙을 조합해 영양적 효능을 내는 건강 주스다.

그간 시즌 한정 부스트 주스인 ‘S’를 선보여 왔다. 이번 가을에는 건강 기능을 한층 강화한 '배·도라지 부스트 주스'를 출시했다.

가을 대표 과일인 배는 '루테올린' 성분을,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기관지 및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줘 가을에 챙겨 먹기 좋다.

함께 사용한 당근은 '베타카로틴'을 함유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배·도라지 부스트 주스는 맛에 더 중심을 둔 S1과 영양적 효능에 더 중심을 둔 S2 두 가지로 선보인다.

S1은 배, 도라지, 당근 착즙에 오렌지와 사과 착즙을 더했다. S2는 배, 도라지, 당근 착즙에 생강 착즙을 넣어 감기 예방 및 면역력 강화 등 영양적 효능에 무게를 뒀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올해는 폭염으로 인한 큰 기온차로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배·도라지 부스트 주스’가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른 부스트 주스류와 함께 구성한 '빌드업 클렌즈 프로그램’을 오는 21일까지 최대 15%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등 보다 많은 고객이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