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임직원들이 캠페인 후 인근 홍은동 소재 재활복지시설인 ‘한마음의 집’을 방문해 쌀과 과일 등 식료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전기안전공사>

[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인왕시장을 찾아 전기안전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다가올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기화재에 취약한 전통시장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송호기 부사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들은 이날, 시장 입구에 전기안전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상가 상인들을 대상으로 전구안전 문구가 새겨진 앞치마와 리플릿, 자동소화 멀티콘센트 등 화재예방에 유용한 물품들을 나눠줬다.

또한 캠페인에 앞서서는 인왕시장 상인회와 간담회 자리를 갖고, 온누리 상품권 구매 등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전기 사용 중 이상이 있을 경우 공사의 긴급신고 전화를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공사 임직원들은 이날 캠페인 후 인근 홍은동 소재 재활복지시설인 ‘한마음의 집’을 방문, 쌀과 과일 등 인왕시장에서 구매한 식료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정을 함께 나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