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웰라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바이오 의약품 기업 휴젤(대표 손지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웰라쥬는 줄기세포배양액을 담은 헤어 에센스 '리얼 셀차징 헤어밤'을 13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리얼 셀차징 헤어밤'(90g)은 본품 5개와 휴대용(45g) 제품 2개로 구성한 론칭 한정 패키지로 약 6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며, 상품평 작성 시 휴대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리얼 셀차징 헤어밤'은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헤어 에센스로, 제품 속 함유된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모발 속 단백질을 탄탄하게 채워 부드러우면서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모발 동일 아미노산 19종이 함유돼 손상모 케어는 물론, 우수한 모발 침투력을 바탕으로 자외선,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 개선효과에 도움을 준다.

모발 도포 시 밤 형태에서 에센스로 변화하는 신개념 제형으로 특허를 받은 이 제품은 0.4㎛ 크기의 미세오일입자를 밤 타입으로 구현함으로써 기존 오일 에센스의 단점인 끈적임을 최소화해 모발 흡수력을 높였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도 볼륨감을 살리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셀차징 헤어밤'’은 펌이나 염색으로 상한 머리결 관리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 단백질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