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이스타항공이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블라디보스토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12일 오후 2시부터 25일까지 14일간 '쿨한 가을, 쿨한 특가로, 쿨하게 떠나자'를 테마로 이스타항공의 러시아 노선인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부산~블라디보스토크 2개 노선에 대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탑승기간은 13일부터 12월 20일까지로, 항공권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는 10만4900원부터다.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경우 탑승기간 13일부터 10월 27일까지 항공권에 대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10만2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약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아르바트거리, 혁명광장, 블라디보스토크기차역, 독수리 전망대 등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통한다.

이스타항공은 최근 새로운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블라디보스토크에 대한 수요에 맞춰 지난 6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에 이어 7월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