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남성용(위),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여성용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환절기에는 산행 시 긴 소매 의류를 착용해 기온변화에 미리 대비하고, 보온에 신경 써야 한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시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디자인은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 △네이비 △레드 △블랙 △블루 △옐로우 총 6종이다. 가격은 2만9000원이다.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베이직 톤인 △버건디 △네이비 △레드 △블랙 외에도 △핑크 △스카이 △옐로우 파스텔 톤 색상이 추가됐다. 가격은 2만9000원으로 남성용과 동일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단풍산행 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로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다 잡는 가을 아웃도어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