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비쥬드 헤어 제품 10종 <사진제공=메디힐>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염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디힐은 트렌디한 컬러 10종으로 구성된 ‘비쥬드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쥬드 헤어컬러는 △비쥬드 헤어 컬러 크림 6종 △비쥬드 헤어 컬러 코팅 3종 △비쥬드 헤어 블리치 1종으로 구성됐다.

길이와 염색 부위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소용량으로 포장돼 있어 전체 염모는 물론 부분적인 염모에도 적합하다.

비쥬드 헤어 컬러 라인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헤어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과 복합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에도 건강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비쥬드 헤어 컬러 크림 6종은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모노 블랙 △모카 브라운 △라떼 브라운 △매트 애쉬 브라운 △샌드 애쉬 그레이 △스모키 애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됐다.

비쥬드 헤어 컬러 코팅은 염색 후에도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주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단백질 영양 코팅 제품이다. △브라운 △인디고 블루 △크리스탈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비쥬드 헤어 블리치는 밝은 컬러 염색 시 보다 선명한 컬러 발색을 위해 탈색을 도와준다. 탈색제와 산화제 혼합액을 모발에 적당량 바른 후 10~30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헹구고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탈색이 완성된다.

한편 비쥬드 헤어컬러 제품 가격은 △크림 4600원 △코팅 5200원 △블리치 2900원 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비쥬드 헤어 컬러 10종은 우수한 발색력으로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며 “가을철을 맞아 새롭게 헤어 스타일을 바꿔보려는 분들을 위해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셀프 헤어 염색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