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Barbie)가 인스타그램 이벤트 'YOU CAN BE A STYLIST'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바비(Barbie)가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YOU CAN BE A STYLIST'를 실시한다.

바비의 브랜드 메시지인 'You can be anything(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의 일환으로 소녀들에게 다양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바비와 함께 미래의 꿈을 이뤄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 참여는 바비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멋지게 스타일링된 나만의 바비인형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youcanbeanything, #바비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베스트 스타일리스트 1명에게는 바비 스위트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클럽 스위트 '바비룸' 1박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일 발표된다.

손오공의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You can be anything'란 슬로건 아래 바비는 120여 개의 직업으로 표현되며, 바비인형은 더 이상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시대를 거쳐 변화된 여성상을 보여주는 시대의 상징으로 변화했다"면서 "무엇이든 상상하면 이뤄진다는 바비의 메시지처럼 바비는 항상 꼬마 숙녀들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이뤄가며 영원한 롤모델로 남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