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개최했다.

알퐁소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석맞이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알퐁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두배 편한 쫄바지 등 알퐁소 의류를 착용한 귀엽고 깜찍한 아이 포즈를 포착한 사진 또는 영상을 올리면 된다.

단, #두배편한알퐁소 #알퐁소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야하며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남겨야 한다.

알퐁소는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100만원 상당 신상의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알퐁소 두배편한상’에 선정된 2명에게 30만원 상당 럭키박스를, ‘알퐁소 친구들상’으로 선정된 8명에게 5만원 상당 럭키박스를 준다.

럭키박스에는 내의를 비롯해 상하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알퐁소 마케팅 담당자는 “두배 편한 시리즈는 아이 눈높이에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알퐁소 대표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알퐁소 신상의류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