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쓰리엠>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국쓰리엠(3M)은 ‘호캉스 경품 추첨 이벤트’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무실에서 필요한 3M 제품 구매 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중 3M 포스트잇, 스카치 브랜드의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QR코드를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는 여행 상품권, 반얀트리 스파 이용권, 신라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이벤트 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포스트잇 행사 제품은 ‘노트’ 3종, ‘플래그’ 2종, ‘이젤패드’ 등이다. 스카치 제품은 ‘포장용 테이프’가 해당된다. 오피스디포, 드림디포, 핫트랙스 등 10곳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M 관계자는 “올 여름 바쁜 업무 일정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한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단한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