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클랏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창의적 건축/디자인 소재 솔루션 그룹 '에클랏코리아(ECLAT KOREA)'가 지난 8월 30일 서울 동빙고동 주한네덜란드대사관저에서 '세라믹 파사드 솔루션(CERAMIC FACADE SOLUTION)'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내 건축에서는 비교적 새로운 ‘세라믹 파사드’ 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안정적 시공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유명 건축가 및 이해관계자들이 초청된 가운데, 건축용 타일 분야 글로벌 기업 네덜란드 'Mosa'에 대한 기업 소개를 비롯해 에클랏이 독점 수입하는 Mosa의 고퀄리티 타일이 내장재와 건축 외장재에 최적화된 측면이 소개됐다.

또한 세라믹 외장재의 디자인과 시공법, 이를 통한 적용 사례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사진제공=에클랏코리아>

만찬 후 이뤄진 'Lucky Draw' 코너에서는 참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클랏의 테라조 소재로 제작된 가구부터 네덜란드 건축 투어 이용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유정석 에클랏 총괄이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품질 세라믹 파사드의 건축디자인 차별화와 높은 유지보수성을 비롯, 시공법까지 공유해 현업 건축가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