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시장조사기관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실시한 ‘2018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조사 보고서’에서 ‘2018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어워드’ 기술 리더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Industry Excellence Awards)는 글로벌 연구 보고서 시리즈에 포함된 2개의 사용자 등급 모델 중에서 리더로 평가된 브랜드에 수여된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설립자이자 CRO(최고연구책임자)인 하워드 드레스너(Howard Dresne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객 기반에서 최고의 점수를 획득했다. 본 연구는 구축 트렌드 및 향후 구축 의사에 대한 최종사용자의 관점, 그리고 공급업체들에 대한 필터링되지 않은 평가 내용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탁월한 가치를 갖는다”라고 설명했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가 수여한 어워드는 모든 엔터프라이즈를 보다 인텔리전트한 엔터프라이즈로 변화시키겠다는 자사의 미션에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기업들은 즉각적으로 필요한 답변을 얻고, 원하는 곳으로 답변을 전달하며, 보다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내일의 도전을 위해 오늘의 디지털 전환 계획 및 전략을 실행해 나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