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한국타이어가 10일부터 27일까지 창의적 혁신과 기술의 리더십 강화로 미래 드라이빙을 선도할 2018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 및 경력, 산학장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기업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최첨단 기술 혁신과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는 이날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채용박람회는 이달 14일까지 전국 9개 대학의 10개 캠퍼스에서 운영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맞춤 취업 정보를전달할 예정이다.

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으로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더욱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이달 27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