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여기어때,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
상태바
[스타트업] 여기어때,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9.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연차 사용시 최장 9일의 황금 연휴를 누릴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인기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2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전국에 위치한 주요 호텔 및 펜션이 대상으로 이들 숙박 상품은 최대 79% 할인율을 적용했다. 라마다 용인, 가평W지우 리조트, 밀레니엄 서울 힐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약 50개 업체가 참여한다. 
 
여름 막바지 배낭여행객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단독 특가전’도 19일까지 선보인다. 성수기 인파와 폭염을 피해 늦은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조용한 분위기를 갖춘 공간, 24시간 보안 시설을 완비한 공간, 파티를 위한 라운지를 보유한 공간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 사전 판매에도 나선다. 여기어때는 오는 13일까지 스키장 '베어스타운' 시즌권을 최대 34%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을 함께 판매 중이다. 각 시즌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호텔, 리조트를 하루 3곳씩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마련했다. 매일 전국에 위치한 숙소 중 3곳을 골라 최대 85%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가 열리는 10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서울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등이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