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 신규 콘텐츠 ‘코스튬’과 신규 SSR 등급 영웅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은 영웅의 외모 변형뿐만 아니라 능력치 상승을 꾀할 수 있다. 일부 특별 코스튬은 영웅의 스킬 효과까지 변경된다.

또 이용자들이 영웅을 더욱 빠르고 쉽게 성장할 수 있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우선 코스튬에 포함된 배지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코스튬에 배지를 장착해 영웅의 성장을 보조할 수 있다. 배지는 새롭게 추가되는 ‘배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게 등급 강화 몬스터가 등장하면서 이용자들은 더욱 쉽게 영웅의 등급 강화를 진행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신규 SSR 등급 영웅 베르단디와 니키타를 새롭게 추가했다. 베르단디와 니키타는 물과 불 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에서 활약할 전망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고도 말했다. 7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규 코스튬 1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500 수정 뿐만 아니라 SSR등급 영웅 2종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강림 ‘니키타’ 강림 던전을 절반의 스태미나로 즐길 수 있는 스태미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