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이 추가 증정된다. <사진제공=랑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증정 이벤트를 연다.

랑콤은 ‘2018 추석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랑콤 에센스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이 추가 증정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추석선물용으로 선보였다.

먼저 가을 신제품 ‘압솔뤼 드라마 마뜨’ 출시를 기념해 립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립 브러쉬를 증정한다.

랑콤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체험 키트’를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5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6종 키트를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탄력키트 4종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9월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명절에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비롯한 랑콤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활용해 보다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