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오쇼핑부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이 추석을 앞두고 효도 대행을 상품으로 건 이색 이벤트가 진행한다.

펀샵은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인 만큼 추석에 부모님께 보낼 손편지를 대신 작성·발송해주는 이벤트 ‘효도를 하자’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각종 추석 선물용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추석 보감’도 동시 운영한다.

효도를 하자는 펀샵 주요 고객인 남성들이 손 글씨가 이쁘지 않거나 쑥스럽다는 이유로 부모님께 손편지 선물을 망설인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펀샵 온라인 몰에 오픈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6일까지 부모님께 드릴 손편지 사연을 댓글로 접수 받는다. 추첨을 통해 3명 사연을 선정한 후 펀샵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와 함께 최대 2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이다.

펀샵이 엄선한 추석 선물용 상품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기획전 추석보감에서는 1만원 대부터 최대 10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 선물용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펀샵에서 단독 판매하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 선물 세트(18만원~), 전통 궁중술로 유명한 ‘계룡백일주’ 선물 세트(9만원), 부모님 선물용으로 인기있는 ‘제스파’ 핸디 마사지 기기(55% 할인가 8만9000원) 등이 있다.

펀샵 관계자는 “가족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에 쑥스러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손편지를 대신 작성, 발송해 드리는 효도 대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숨은 니즈를 반영한 이색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펀샵이 고객 일상 속 재미를 찾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