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디어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이미지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배우 이종석을 내세운 에디션을 새롭게 내놓았다.

숨은 푸석거리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종석 에디션은 한류스타로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 모델 이종석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에멀전과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결합시킨 이 제품은 크림타입 올인원이다.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쉽게 지치는 남성들 피부 보습과 회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또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케어하는 미라클 엑티베이터TM을 함유했다. 피부 속이 건조해 관리가 어려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마카 추출물도 함유돼 까칠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밖에도 미네랄 성분을 함유, 잦은 면도로 인해 상처 나기 쉬운 피부에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크림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흡수돼 가벼우면서도 보습막을 형성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종석 에디션 제품용량 및 가격은 100ml에 7만원대이다. 구성은 디어옴므 올인원 크림 100ml(정품),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40ml(증정), 디어 옴므 퍼펙트 클렌징 폼 40ml(증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