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 7종 <사진제공=메디힐>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뷰티 커뮤니티가 선정한 마스크팩 1위에 올랐다.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가 2018 파우더룸 8월 히트아이템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선정한 ‘8월 히트아이템’은 파우더룸이 보유한 카페, 네이버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는 스팟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포인트 마스크팩이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만든 BT21 캐릭터를 활용한 미니사이즈 팩으로, 원하는 얼굴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포인트팩과 함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도 들어있다.

이 제품은 6가지 모양으로 구성된 포인트팩과 캐릭터 엽서, 북마크로 구성돼 있다. 포인트팩은 각각 캐릭터별로 △피부 윤기 강화 △윤광 △물광 △진정 △활력 △생기 △비타민 케어 등 기능을 갖고 있다.

각 제품은 부분 집중관리는 물론 메이크업 전 밀착케어, 각질 정돈, 포인트 패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스팟별 집중 케어 아이템인 BT21 포인트 마스크는 원하는 부위에 부착해 즉각적인 케어가 가능한 캐릭터 모양을 가진 팬시 아이템을 활용해 생기 있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