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

팔도가 ‘팔도비빔밥 산채나물’과 ‘팔도비빔밥 진짜짜장’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팔도>

투데이 강민수 기자] 팔도비빔면을 비빔밥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팔도는 ‘팔도비빔밥 산채나물’과 ‘팔도비빔밥 진짜짜장’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비빔밥 산채나물은 곤드레, 취나물, 도라지 등을 넣은 담백한 나물밥이다. 고추장 대신 팔도비빔장을 별첨했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나물 향긋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비빔밥 진짜짜장은 진짜 춘장과 푸짐한 건더기로 만든 액상 짜장소스가 특징이다. 중화풍 야채볶음밥과 함께 진한 짜장으로 중화요리 전문점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35년 액상스프 제조 기술력을 담아 만들었다.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 밥은 빠르게 동결시켜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다.

1인분씩 개별 포장된 밥 중량만 225g으로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별도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지난 2016년 팔도비빔밥 출시라는 만우절 이벤트로 소개된 가상 제품에 보내온 고객 큰 호응이 출시에 일조했다.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비빔면’을 즐기고 싶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

팔도는 해당 제품 출시로 자사를 대표하는 비빔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해당제품은 온라인 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향후 할인점, 중대형 슈퍼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손방수 팔도 마케팅 상무는 “‘팔도비빔밥’은 팔도의 차별화된 액상소스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색다른 제품이다“며 ”앞으로 전국의 다양한 맛을 담은 특색 있는 비빔밥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