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딩앤 웨딩박람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15일과 16일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54회째를 맞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총 150여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18년에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 가장 큰 규모"라며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혜택들로 이번 박람회에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예비 신부들을 위한 이벤트로는 인기 디자이너샵의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체험, 수입명품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참석자들은 참여 웨딩홀 측과 직접 상담을 하면서 인기웨딩홀 할인 노하우와 관련된 꿀팁 등도 얻어갈 수 있다.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가 진행되며며,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립스틱, 바디용품, 연극 할인권 등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웨딩,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계약 진행시 각 5만 포인트가 적립되고, 웨딩포인트로 전기그릴, 핸드블렌더, 후라이팬 등의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이 외에 얼리버드 이벤트로 박람회 현장 계약고객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웨딩 혹은 허니문 상품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신라면세점 특별바우처가 증정된다.

한 시간마다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샤넬 지갑,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캐리어 등의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했다"면서 "결혼 준비의 처음인 웨딩홀, 스드메 부터 신혼여행까지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웨딩 박람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무료 초대장 사전 신청은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