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노비타>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콜러노비타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의 공기청정기 ‘AP-KT30D’를 동시에 2대 구매 시, 10만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AP-KT30D은 양방향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43.2㎡(13평)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위, 아래 방향으로 공기를 3번에 걸쳐 걸러내 공기 중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를 제거한다. 마이크로 필터를 적용해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준다.

필터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실내공기를 흡입하기 때문에 공기순환 부분에 장점을 가졌다. 실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감지하는 스마트센서도 내장됐다. 오염도를 3단계로 알려줘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터 잠금장치인 필터락 기능도 탑재됐다. 필터의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필터락 기능은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을 낮춰준다.

콜러노비타는 오는 30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비데를 구입하면 제품에 따라 스위스 밀리터리 가정용 전동 드릴, 브래프, 비데 필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상판매 행사도 마련됐다. 보상판매 대상은 ‘스마트 비데(BD-N530A·AS)’와 클린 비데(BD-KA433Y·RY·SY)’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사용하고 있는 비데가 있으면 누구나 노비타 비데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선물 대전은 위생 청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개인 공간별 1공기청정기로 변화하고 있음에 발맞춰 마련한 할인 행사”라며 “최신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