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잡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잡코리아가 하반기 대졸 신입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를 공개한다.

잡코리아는 ‘2018 하반기 자소서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잡코리아 ‘공채달력’에 따르면 이번 주 기아자동차, LG전자, 엘지디스플레이, 포스코에너지, 롯데그룹 등이 채용을 시작하면서 하반기 공채시즌의 막이 올랐다. 이에 잡코리아는 하반기 공채에 도전하는 취업준비생들의 구직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공채 서류접수를 원활히 준비할 수 있도록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잡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전문 컨설턴트에게 자소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소서 컨설팅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자소서 작성팁도 확인할 수 있다. 전문 경영진이 7개 모듈로 분석한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기업분석보고서’도 게시됐다.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합격의 이유를 분석해 알려주는 ‘합격자소서분석’, 인사담당자들이 전해주는 ‘합격의 비밀 채용설명회’ 등도 공개된다.

이재학 잡코리아 서비스기획실장은 “많은 취준생들이 인상적인 자소서 작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하곤 한다”며 “이번 자소서 컨설팅은 기업별 문항의 출제의도를 분석, 방향 설정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취준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