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바몬>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알바몬은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음이 풍요로운 기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해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기업회원 뿐 아니라 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신규 회원가입’, ‘공고 상품 이용’, ‘튜토리얼 영상 시청’ 등 3가지로 나눠진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알바몬에 어서오세요’는 이벤트 기간 중 알바몬 신규가입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신규사업자번호를 기준으로 최초 1회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4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알바몬으로 구해보세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공고를 등록한 회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공고 상품 이용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위치한 ‘공고 등록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 코지마 포르테 발 마사지기(5명), GNC 비타민C 1500(2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튜토리얼 영상 시청 이벤트 ‘알바몬으로 간편하게’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공고 등록 서비스 튜토리얼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치킨(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1일에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알바몬 앱 기업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알바몬은 이달 17일에 기업회원 대상 이벤트 ‘사장님의 추석덕담’을 오픈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관장 홍삼정 듀얼세트(5명), CJ 스팸 8호선물세트(20명), 파리바게트 베스트롤(45명) 등 선물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