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안게임 남자축구에서 이승우가 '폭스스포츠'가 선정한 아시안게임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측면 수비수로 전 경기 출전한 김진야도 선정됐다.

스포츠 전문 매체 '폭스스포츠아시아'는 9월 3일(이하 한국시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종목 베스트 일레븐을 구성해 발표했다.

매체는 이승우에 대해 "와일드카드가 아닌 선수 중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하나다"며 "모든 경기를 선발로 출전하지는 않았지만 태극전사를 위해 강한 충격을 남겼다"고 평을 남겼다.

김진야에 대해서는  "토너먼트 내내 김진야보다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는 많지 않다"며 "한국에 꾸준히 에너지를 제공했다. 6-0으로 승리한 바레인전에서는 골도 기록했다"는 평을 남겼다.

한편 이 매체가 뽑은 베스트일레븐에는 응우옌 쾅 하이, 부이 티엔 둥(이상 베트남), 자비킬로 우린보에프(우즈베키스탄), 이와사키 유토(일본) 등이 포함됐다. 경기당 공격포인트를 1개 이상 기록한 황의조, 손흥민은 베스트 일레븐에 들지 못했다. 이 매체는 와일드카드로 참가한 선수를 제외하고 베스트 일레븐을 구성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